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카페] 031-coffee(031-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신상 카페 맛집

'031-coffee'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의정부 카페를 찾던 중에

신상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바로 친구들과 갔다 와봤어요

 

031-coffee(031-커피)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552번길 29-17 2층
         (지번)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91-23 2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전화번호 : 0507-1411-9383

 

 

 

제가 찾아가는 곳은 항상 스마일이 있는거 같아요ㅎㅎ

아크릴판 간판이 앞에 있는데 Red가 시그니처 인가 봐요

031-coffee도 레드 컬러로 쓰여있더라고요

직업병인가 봐요 항상 저는 디자인이나 컬러들이 먼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의정부인 이라면 아주 쉽게 찾아갈 수 있을 거예요

의정부 시내 미술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 엘리베이터 옆에 031-coffee라고 쓰여있네요

저희는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2층이기 때문에

이럴때 운동이라도 해야지 하고 걸어 올라갔어요

 

 

오잉???

2층에 도착했는데 문은 닫혀있고

베리 조심이라고 쓰여있더라고요!

처음에 아직 카페 문이 안 열었다고 생각을 했는데

친구가 요즘은 이런 카페 많다고 문 열어보라고 해서 열어봤는데

 

 

철문을 열고 들어가니 카페는 오픈한 상태였어요

그리고 정말 너무 귀여운 강아지 한마리가 딱 서있었어요

이 친구가 베리인지 딱 알아차렸어요

저 031-coffee 카페 정말 자주 올 것 같아요

베리의 매력에 빠져버려서 지금도 너무 보고싶네요

 

베리는 랜덤 출근을 해서

방문했을때 베리가 없을수도 있다고 해요

저는 딱 베리가 있을때 방문해서 아주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031-coffee 메뉴판

 

 

메뉴판에도 베리가 있어요! 3살이었다니 너무 귀엽잖아!!

메뉴판 바로 앞에 QR코드가 있어서

QR코드로 방문자 출입을 남기고 주문을 하시면 돼요

 

메튜판에는 커피, 에이드, 디저트, 맥주로 분류가 되어있어요

 

저는 친구들이랑 같이 방문해서

4잔을 주문을 했어요

 

주문한 음료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카페 내부를 한번 살펴보았어요

제가 주말 오후 2시쯤에 방문을 했었는데

비가 엄청 많이 오는 날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다행히 자리에 사람들이 꽉 차지는 않아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1시간이 지난뒤에는 자리가 꽉 찼던것 같아요!!

 

031-coffee 내부

 

 

 

내부는 031-coffee만의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눈이 뛰더라고요

누가봐도 감성 카페가 맞네요

그리고 밖에서 봤던 것보다 내부가 넓어서 놀랬어요

 

카운터는 바 테이블로 꾸며져 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그리고 와인잔이 진열되어 있어서 찾아보니

커피만 판매하는 곳이 아이더라고요

낮에는 카페인 공간이고

저녁에는 맥주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더라고요

무조건 재방문 예정이에요

낮에와 다른 저녁에 031-coffee의 느낌이 너무 궁금해서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카운터 옆에는 또 다른 공간이 있었는데

이곳은 의자는 없고 아주 큰 전신거울이 있고

그림 액자필름 카메라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감성+레트로가 융합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이곳은 곧 쇼룸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해요

지금 현재 공간에서 어떤 쇼룸으로 바뀔지 너무 궁금해지는것 같아요

 

 

인테리어 정말 느낌 있지 않나요?

저는 보면서 나도 내방을 이렇게 꾸며나야겠다는 생각을 들더라고요

요즘 제방을 느낌 있고 감성적으로 인테리어 해놓고 싶더라고요

그리고 편안하고 푸근한 느낌이 드는

031-coffee에서 많은 감성을 배워가는것 같아요

 

그리고 포토존이 여러 곳이 있어서

여성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카페인것 같아요

저도 여기서 사진을 여러장 찍었어요

사진 맛집이라고 해야겠네요ㅎㅎ

 

화장실 표지판마저 느낌 있네요

사장님 센스가 정말 멋있는것 같아요

화장실 앞에도 아주 큰 전신거울이 있어서

화장실에 사람이 있어서 앞에서 계속 기다리기 뭐한데

거울 보면서 얼굴 한번 보고, 사진도 찍으면서 기다리면 될 것 같아요ㅎㅎ

 

 

 

031-coffee스티커와 쿠폰 도장이에요

이 사진을 찍을 때 마침 주문한 음료가 나왔는데

음료컵마저 031이라고 쓰여있더라고요

누가봐도 031카페 컵이었어요

 

 


아메리카노 4.500

녹차라뗴 5.500

레몬에이드 6.000

오렌지에이드 6.000

 


저희가 주문한 음료 4잔이 나왔어요!!

저는 시원한 레몬에이드를 주문을 했는데요

상큼한 레몬에 탄산을 섞은 레몬탄산에이드맛이예요

레몬 시럽이 아래 많이 가라앉아있어서

빨대로 많이 저어서 먹으셔야 해요

안 그러면 윗부분은 탄산만 마시게 되고

중간도 안 남았을 때는 너무 달고 레몬의 신맛 때문에 쓴맛을 경험할 수 있어요!

 

 

 


본 포스팅은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031-coffee 인스타그램 링크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coffee.031/?utm_medium=copy_link 

 

031-coffee 네이버지도 링크입니다.

https://map.naver.com/v5/search/031coffee/place/1868012377?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4142600.8825534,4543055.9965260,15,0,0,0,dh 

 

네이버 지도

031coffee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