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가볼만한곳] 포토시그니처 의정부역점 : 의정부데이트, 셀프사진관, 리모컨셀프사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데이트 장소

'포토시그니처 의정부역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친구들과 또는 남친&여친과 셀프 사진을 찍어서

그때 그 날 그 시절을 기억하고 추억하기 위해서

사진을 찍어 인화하여 소장하는것 같아요

 

다양하고 저렴한 셀프 사진 찍는 곳이 늘어나면서

안가본곳에 가서 찍어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셀프스에 이어

포토시그니처 후기리뷰해 보려고 해요

 

포토시그니처
가격 : 4.000원 & 5.000원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542번길 20
         (지번)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94-3
영업시간 : 24시간
전화번호 : 0507-1441-7370

 

 

 

입구부터가 세상 화려해요 핑크민트의 조합이라니

문은 옐로우톤으로 비치는 문이 더라고요

조합이 정말 신선한것 같아요

 

1+1으로 2장 나오고 4.000원이면 정말 좋은 가격인것 같아요

그리고 아주 좋은 장점은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요즘 현금을 갖고 다니기보다는 주로 카드만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저처럼 카드만 들고 다니시는분들을 위해서 카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놓은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이벤트고 진행하고 있었어요

8월 1일~8월 31일까지 진행을 한다고 해요

 

 

 

제가 그동안 갔었던 셀프 사진관 중에서 소품들이 진짜 많았던것 같아요

소품이 많아야 연출할때 재밌게 할 수 있고 고르는 재미도 있는것 같아요

여기는 정말 소품때문이라도 재밌는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을것 같아요

 

벽면 곳곳에 거울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소품을 고르면 거울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헤어정리할 수 있도록 매직기도 있었어요!

비오는날이였는데 다행히 매직기가 있어서 머리 정돈할 수 있었어요

매직기 정말 칭찬하고싶어요!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아요

 

 

현금으로 찍는 분들을 위해 지폐 교환기가 있었어요

이곳 또한 현금으로 사용하게 되면 천원만 넣을 수 있기 때문에

만원 또는 오천원은 천원으로 바꿔야 해요

 

 

가장 기본인 포토시그니처 오리지널 프레임은

1+1(2장)에 4.000원이고

스페셜 디자인 프레임은 헬로키티가 프레임으로 들어가는것 같아요

헬로키티로 선택하게 되면 1+1(2장)에 5.000원이에요

 

 

포토시그니처 는 사진 부스가 3곳이 있었어요

3곳다 배경이 다르기 때문에 맘에 드는 배경을 선택하셔서 찍으시면 돼요

첫번째 부스는 바이올렛 컬러의 배경이었고,

두번째 부스는 핑크 컬러의 배경이었어요

마지막 부스는 그레이 컬러의 배경이었어요

핑크 배경인 부스가 가장 넓었었던것 같아요

바이올렛과 그레이 컬러는 적당한 공간의 부스였어요

 

저희는 가장 무난한 컬러인 그레이 컬러 배경을 선택했어요

생각의외로 컬러 있는 배경이 가장 인기가 많을줄 알았는데

그레이 컬러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10~15분정도??기다렸던것 같아요

 

 

 

화면을 터치해서 선택을 해주시면 돼요

그리고 리모컨은 자석이 부착이 되어있어서

리모컨을 다쓰시면 리모컨 놓는 곳에 놓으면

알아서 자석이 착 달라붙더라고요

 

 

현금결제하라고 화면에 뜨는데

현금으로 결제할 것인지 카드로 결제할 것인지 고르시면 돼요!

저는 카드로 결제를 했고, 카드 투입구에 카드를 꽂으면

저절로 결제가 완료돼요

 

 

사진은 10장을 찍은 후 6장을 선택해야 해요

저는 사진고를때가 제일 재밌는것 같아요

재밌게 사진 고르고 선택 완료를 하고

 

사진 테두리 컬러를 선택해야 하는데

컬러가 정말 다양했던것 같아요

그렇지만 저희는 무조건 그레이 배경에 블랙 프레임으로 하기로 해서

다른 컬러보지도 않고 블랙 프레임선택을 했어요

선택을 다 완요하면 사진이 인화될때까지 기다리면 끝이에요

 

 

인화된 사진은 투명한 비닐에 넣어서 가지고 가면 좋을것 같아요

포토시그니처 사장님의 세심함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투명 비닐을 넣어야 사진이 긁히거나 기스가 흡집이 안난다고 해야 말이 맞을까요?

가방에 넣으면 굴러다니는데 비닐에 넣으면

접어지고 구겨지는 것도 덜한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찍은 솔직 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포토시그니처 의정부역점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s://map.kakao.com/?urlX=510732&urlY=1177952&urlLevel=3&itemId=1008223779&q=%ED%8F%AC%ED%86%A0%EC%8B%9C%EA%B7%B8%EB%8B%88%EC%B2%98%20%EC%9D%98%EC%A0%95%EB%B6%80%EC%97%AD%EC%A0%90&srcid=1008223779&map_type=TYPE_MAP 

 

포토시그니처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542번길 22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