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가볼만한곳] 셀픽스 의정부점 : 의정부데이트, 네컷사진, 리모컨 셀프 사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데이트 장소

'셀픽스 의정부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친구들과 또는 남친&여친과

리모컨 셀프 사진 찍어 사진을 소장하는게 요즘 유행하는것 같아요

 

요즘 인생네컷, 셀픽스, 포토이즘 등

다양하고 저렴한 셀프 사진 찍는 곳이 늘어나고 있는것 같아요

그중에서 오늘은 셀픽스 후기를 리뷰해 보려고 해요

 

셀픽스 의정부점
가격 : 4000원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21번길 26-6 제1호
         (지번)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77-6 제1호
전화번호 : 0507-1339-3108

 

 

 

셀픽스의 마스코트인 스마일이 아주 환하게 반겨주는것 같아요

셀픽스는 리모컨으로 셀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가격은 4000원이에요 추억 만들기 정말 좋은 가격이죠!?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요

겉으로 매장만 봤을 때는 내부가 작겠구나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매장이 여유로웠어요

찍는 사람들이 있었고

찍어서 나오는 사람들도 있어서

기다림 없이 바로바로 찍을 수 있었던 점이 아주 좋었어요

 

들어오자마자 정면에 스마일이 반겨주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크가 스마일이어서 그런지 기분좋더라고요

 

한쪽 벽면에는 수만은 사진들이 붙어있고

셀픽스만의 큰 거울도 있어요!

 

 

 

다양한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또 한 번 놀랬어요

다양하게 연출을 해서 재미있게 찍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것 같아요

저는 친구들이랑 찍을 소품을 개인당 2개씩 챙겼어요

재밌게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소품을 사용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벽면에 원형 거울이 세개가 붙어있는데

소품이 나랑 잘 어울리는지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셀프 사진관은 단점이 현금만 가능하다는 점인것 같아요

카드사용은 불가능이에요...

요즘 카드지갑만 들고 다녀서 카드만 갖고 다니고

현금을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는데

이날 정말 우연히 제가 지갑을 가지고 와서 지갑을 보니 현금이 있더라고요

다행이었어요ㅠㅠ 현금이 없어서 못 찍을뻔 했어요

 

셀프 사진 부스 지폐 투입구에는 천원만 넣을 수 있어서

만원이나 오천원은 지폐 교환기로 천원으로 돈을 바꿔야 해요

 

셀픽스 의정부점은 사진 찍는 부스가 2곳이 있었어요

2곳의 부스는 배경이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컬러 배경에 맞춰서 찍으시면돼요

한 곳은 블랙 컬러의 배경이었고 다른 한 곳은 화이트컬러의 배경이에요

저희는 화이트 배경을 선택을 했어요

 

부스에 들가면 리모컨 조작 방법이 나와있어서 어렵지 않게 찍을 수 있어요

리모컨으로 사진을 찍으면 좀 더 여유롭게 찍을 수 있겠지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ㅠㅠ

리모컨 사진으로 눌러서 찍을 수 있지만

리모컨을 누르지 않으면 시간초가 있어서 시간 초 안에 사진이 찍히더라고요

 

 

2번째 사진은 안경으로 얼굴을 가려서 그 부분만 뺸 나머지는 사진은

친구들의 초상권으로 사진을 모자이크처리 하였습니다.

 

 

사진 테두리 컬러는 고를 수가 있는데

블랙, 화이트, 핑크, 옐로우 등이 이었던것 같아요

친구 생일이기도 해서 밝은 컬러로 핑크로 선택을 했어요

 

인생네컷과는 다르게 사진이 크게 나와서

장점인것 같아요 그리고 기대했던 만큼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ㅎㅎ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찍은 솔직 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셀픽스 의정부점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s://map.kakao.com/?urlX=510890&urlY=1177711&urlLevel=3&itemId=1288912836&q=%EC%85%80%ED%94%BD%EC%8A%A4%20%EC%9D%98%EC%A0%95%EB%B6%80%EC%A0%90&srcid=1288912836&map_type=TYPE_MAP 

 

셀픽스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21번길 26-6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