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카페] 크룸커피 랩(KRUM COFFEE)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신상 카페 맛집

'크룸커피 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의정부는 2호점이고

1호점은 양주에 있다고 해요

 

크룸커피 랩(KRUM COFFEE)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54 2층 크룸커피
         (지번)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200-16 2층 크룸커피
영업시간 : 매일 11:00 ~ 00:00
전화번호 : 070-8866-1007

 

 

크룸커피 랩카페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카페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자리를 잡고 카운터로 와서 메뉴부터 확인을 했어요

QR 체크를 해야 하기 때문에 QR 체크를 하면서 어떤 음료를 주문할지 보는데

커피류부터 티, 스무디, 디저트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디저트로는 쿠키, 크로플,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등이 있어요

 

저는 친구들이랑 같이 방문을 해서

4잔을 주문을 했어요


블루레몬에이드 6.000

볶은 우엉차 5.500

아메리카노(산미o) 4.500

아메리카노(산미x) 4.500

 


 

카운터 옆에는 커피 로스팅 기계들이 있었어요

정말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고

무엇보다 청결하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안쪽에는 커피 기계가 엄청 크게 있더라고요

커피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기계만 봐도 이곳은 커피에 대해서는 진짜구나 라는 것을 느꼈어요

 

 

 

SNS 홍보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고요

아메리카노 1+1이벤트에요

SNS에 필수 해시태그로

#의정부카페 #의정부맛집 #의정부 #양주 #크룸커피랩 #크룸커피라고

쓰고 올려주시면 돼요

 

 

 포토존에는 원두들과 필터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원두를 판매하는 카페는

커피 맛을 기대하게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아주 큰 전신거울이 있어요

저는 혼자 찍지 않고 친구들과 찍은 사진들이어서

거울샷은 패스하도록 할게요~

 

매장 사진을 찍었으면 좋았을 텐데

주말 오후에 방문해서

손님들이 꽤 있어서 매장 사진을 못 찍었어요

 

 

매장 가운데는 스피커와

독특한 패브릭 원단으로 되어있는 의자 2개가 있었어요

이곳 또한 포토존으로 만들어놓은 건가?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는데요

이 카페에서는 진동벨이 없어요

직접 카페 직원이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저는 블루레몬 에이드를 주문을 했는데

영롱한거 보이세요?? 컬러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레몬으로 데코를 해주셨는데

전체적인 컬러 색감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레몬 탄산수 맛에 살짝 파워에이드 맛도 났어요

아무래도 블루컬러를 내는 시럽을 사용해서 그런지

단맛이 있는 레몬 탄산수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친구들이 주문한 아메리카노 2잔 (산미O/X)도 먹어봤는데요

산미가(x) 없는 아메리카노커피 맛집 카페 아메리카노 맛이고

산미가(o) 있는 아메리카노는 확실히 산미때문인지 신맛이 났어요

산미 있는 맛은 좀 독특하고 커피를 즐겨먹고 맛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맛이에요

 

 

볶은 우엉차는 시중에서 파는 우엉차가 아닌

카페에서 직접 우엉을 말리고 볶아서

차를 우려내신것 같아요 정말 시간과 정성이 들어간 우엉차 맛이었어요

제 마음을 홀리게 한 차였던것 같아요

 

재방문하게 되면 저는

볶은 도라지차를 주문할 거예요

볶은 우엉차를 먹어보고 볶은 도라지차가 너무 궁금해지더라고요

 

 

서비스로 코피코 카푸치노 캔디(KOPIKO Cappuccino Candy)도 같이 주셨어요

 

잔부터 맛까지 하나하나 신경 쓰신게 보였어요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크룸커피 랩 의정부점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s://map.kakao.com/?urlX=510451&urlY=1178243&urlLevel=3&itemId=1539704164&q=%ED%81%AC%EB%A3%B8%EC%BB%A4%ED%94%BC%20%EB%9E%A9&srcid=1539704164&map_type=TYPE_MAP 

 

크룸커피 랩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54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