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맛집] 경양카츠 의정부 : 의정부역맛집, 의정부데이트, 돈까스맛집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역 맛집, 의정부 데이트 맛집

'경양카츠 의정부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경양카츠는 70 ~ 80년대 '국내 경양식 감성' 과 '일본식 카츠'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한국식 퓨천 돈카츠 가게예요

 

경양카츠는 의정부점 말고도 체인점이기 때문에

쉽게 접해볼 수 있는 돈까스 맛집인것 같아요

의정부점은 의정부인이라면 아시겠지만

의정부역과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4번 출구로  나와서 쭉~~걸어오시면 돼요

디자인대륙 1층에 음식점이 있어요

 

경양카츠 의정부점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53
          (지번)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210-1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매일 15:00 ~ 17:00 Last order / Break time
                매일 20:00 ~ 21:00 Last order / Closed
전화번호 : 0507-1337-7169

 

 

 

음식점 입구가 정말 깔끔했어요

화이트톤과 우드가 어우러진 인테리어였어요

입구에서부터 맛집 느낌의 물씬이 올라오는것 같았어요

 

경양카츠는 소문난 맛집이기 때문에 웨이팅이 있다고 해요!

저는 주말에 방문을 했는데 웨이팅을 걱정을 했는데

일찍 가서 그런지 웨이팅이 다행히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밥을 먹고 있으니깐 어느새 매장이 꽉 차있더라고요

 

 

 매장에는 입장과 동시에 출입자 등록을 해야하잖아요!

경양카츠도 다이얼 패스로 출입자명부작성이 되더라고요

처음 다이얼 패스로 출입자명부작성했을때 신기했었는데

이제는 자연스럽게 다이얼을 누르고 있었어요...

너무 슬프네요ㅠㅠ

(방역수칙을 잘 지키고 방문하였습니다.)

 

매장내부와 자리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었고

오픈 주방이어서 요리사님이 요리하시는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오픈 주방을 좋아하는 저는 정말 맘에 드네요ㅎㅎ

은은한 조명이 경양카츠의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것 같아요

 

 

 

 

 

일찍 음식점에 도착했기 때문에

앉고 싶은 자리에 앉을 수가 있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보이는 건 돈카츠 소스와 돈카츠 미니어처가 눈에 사로잡히더라고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가 이런걸 너무 좋아해 취향저격했어요

그리고 경양카츠 / 등심, 특등심 / 수육, 족발카츠 맛있게 먹는 방법이 쓰여있었어요

 

 

인스타 태그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고요

해시태그5개+사진을 업로드한 후 직원에게 보여줘야해요

필수 해시태그는

#의정부맛집 #의정부역맛집 #의정부데이트

#경양카츠의정부 #돈까스맛집

음료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경양카츠 메뉴판

 

 

자리에 앉자마자 보이는건 메뉴판이었어요

 

첫 장에는 경양카츠를 소개하는 글이 적혀있었어요

① 국내산 최상급 돼지고기를 1주간 숙성하여 사용하고있습니다.

② 식재료는 당일 손질하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됩니다.

③ 경양카츠에서는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인송로버섯으로 만든 이탈리아 트러플소금을 사용합니다.

④ 수육카츠와 족발카츠는 경양카츠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카츠메뉴_1]

 

 

[카츠메뉴_2]

 

 

[추가메뉴_음료]

 

 


안심카츠(3) 12.900

등심카츠(1) 13.900

경양식혜(1) 4.000

칠성 사이다(1) 2.000

 


 

추가 메뉴인 음료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식혜는 저 그릇에다가 먹는건가 봐요

처음에 너무 당황해서 이 접시는 뭐지 했다가

느낌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렇지만 저희는 얼음컵에 먹고 싶어서 그릇과 숟가락을 반납하고

얼음컵으로 바꿔달라고 했어요

 

저는 전통 음료를 너무 좋아해요 특히 식혜나 수정과를 너무 좋아해서

매장에 전통음료가 팔면 꼭 맛을 봐야하는 성격이에요

 

식혜는 아주 적당히 달달하니 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몇 분정도 기다리니깐 음식이 나왔어요

1인 1음식인데 4명의 음식이 한 번에 나오더라고요

 

① 안심카츠

 

 

 

너무 귀여운 정식이지 않나요?

보자마자 저 스마일!!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크예요

스마일을 보니 음식을 받아본 저는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고요

밥뚜꺼을 열어봤는데 귀여운 메추리알후라이가 들어있어서

심쿵 했어요 너무 취향저격이더라고요

 

안심카츠 정식은

미니밥(메추리알후라이), 미니국수, 샐러드, 부추, 백김치가나와요

 

안심카츠도톰하지만 질기지도 퍽퍽하지도 않았어요

부드럽고  육즙이 많아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서 대중적으로 좋아할 돈카츠예요

생와사비하고 한입 / 새우젓과 한입 / 돈카츠&머스타드 소스에 한입 /

레몬 뿌려 한입 / 갈치속젓이랑 한입 / 소금이랑 한입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② 등심카츠

 

 

등심카츠의 정식도 안심카츠와 같이

미니밥, 미니국수, 샐러드, 부추, 백김치가 나와요

친구가 주문한 등심카츠를 한 개 교환해서 먹었봤는데

안심카츠과 다르게 두툼하고 튀김옷 안쪽으로 빈틈이 없이 고기가 꽉 차있어요

위에 후추가 살짝 뿌려져 있어요

담백하고 끝부분에는 부드러운 비계의 맛이 느껴져서

오히려 맛있더라고요 

 

③ 소스

 

소스는 총 5가지예요

생와사비 / 새우젓 / 소금 / 돈카츠&머스타드 / 갈치속젓

 

그중에서 저는 생와사비에 돈카츠&머스타드 소스를 찍어 먹는 한입

제 입맛에 제일 맞았어요

 


경양카츠는 SNS에서 유명한 맛집답게

맛을 보장해 주는것 같아요

씹으면 씹을수록 고기의 식감이 잘 살아나고

육즙이 느껴져서 아주 만족했어요

 

기본 메뉴인 안심카츠와 등심카츠를 먹었지만

충분히 맛있고 만족했는데

시그니처인 수육카츠와 족발카츠가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또 재방문할 예정이에요ㅎㅎ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음식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맛집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경양카츠 의정부점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s://map.kakao.com/?urlX=510321&urlY=1178242&urlLevel=3&itemId=1284030156&q=%EA%B2%BD%EC%96%91%EC%B9%B4%EC%B8%A0%20%EC%9D%98%EC%A0%95%EB%B6%80%EC%A0%90&srcid=1284030156&map_type=TYPE_MAP 

 

경양카츠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53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