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BBQ 의정부범골점] 황금올리브치킨 후기, 황금올리브치킨 할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먹어보지 못한

브랜드나 음식에 도전하기로 했어요

치킨은 좋아하지만 BBQ 치킨은 사실 처음 주문해봐요..ㅎㅎ

그래서 여러분에 솔직한 리뷰를 전달할 수 있을것 같아요

 

오늘은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처음으로 먹어보게된 BBQ 치킨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메뉴

황금올리브치킨을 배달시켜봤어요

그래서 'BBQ 의정부범골점'을 소개해드릴게요

 

BBQ 매장은 전국에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배달로 주문하기도 쉽고, 찾아보면 동네에 매장 하나씩은 있기때문에

직접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 수도 있는것 같아요

 

BBQ 의정부범골점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범골로63번길 31 224동 지하1층 203호
          (지번)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720 224동 지하1층 203호
영업시간 : 매일 12:00 ~ 00:00
전화번호 : 031-871-9288
매장 테이블 있음 / 배달&포장 가능

 

출처 : 요기요에 있는 BBQ 의정부범골점 사진입니다.

 

BBQ 의정부범골점은

제가 살고 있는 곳과 아주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어서 포장을 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BBQ 치킨은 어떤 메뉴가 인기가 있는지 찾아보다가

BBQ 치킨 브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게 됐는데

요기요 앱에서 처음 주문하게 되면 10.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요기요 앱으로 치킨을 주문을 하게 됐어요

 

저는 배달의 민족 앱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BBQ 치킨을 주문하게 되면서 요기요에서 주문하게 됐네요

 

 

저는 BBQ 치킨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을 주문했어요

 


황금올리브치킨(뼈)

18.000

+

배달요금

2.000

·

요기요 쿠폰할인 -10.000

·

10.000원에 결제

 


 

만원에 BBQ 치킨을 먹다니... 쿠폰이 언제까지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분도 요기요로 주문하는 것이 첫 주문이라면 만원 할인 꼭 받아보세요!

 

※ 요기요 광고를 하는 것은 절대 아니예요!

 

BBQ 황금올리브치킨

 

 

테이블보가 아주 눈에 확 띄는 것 같네요ㅎㅎ

지금 보니 꽃무늬 테이블보가 어지러워 보일 수도 있을것 같아서

테이블보를 깔끔한 걸로 바꿔야겠어요

사진 보다가 급 테이블보가 너무 시선강탈이어서 얘기를 안 하고 넘어갈 수가 없네요..

 

저는 요기요에서 주문을 하면서 리뷰 이벤트를 신청하게 됐어요

BBQ 지역별 매장마다 리뷰이벤트가 똑같은지 다른지 모르겠지만

의정부범골점에서는 리뷰 이벤트가 2가지 중에서 선택하는 거였어요

 

① 소스 2개(양념, 비비, 스모크, 순살크래커 中 택2)

 

② 코카콜라 & 사이다 사이즈 UP!(500ml)

 

저는 ⓙ번 소스 2개를 선택했어요 양념스모크 소스를 선택하였어요

비비소스를 서비스로 주신건지 황금올리브를 주문하면 주시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배달을 받아보니 소스가 3가지가 왔더라고요

양념소스 (2)  / 비비소스 (1) / 스모크소스 (1)

그리고 콜라치킨무, 황금올리브치킨

 

 

담백하고 바삭한 크리스피 후라이드를 좋아한다면 추천할게요

저는 그전에도 말씀드렸듯이 기본 후라이드 치킨에

머스타드소스를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양념은 주문하지 않았어요

순수하게 황금올리브치킨으로만 주문을 하게 됐어요

 

황금올리브치킨은 100%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하여 튀겼기 때문에

더욱 바삭하고 일반 기름을 사용하는 치킨에 비해

훨씬 좋은 기름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는 부분인것 같아요

 

튀겨진 껍질을 보니 기름도 깨끗하게 사용한것 같고

파우더 가루가 골고루 잘 버무려져서

튀겨진게 눈으로도 잘 보이는 것 같아요

 

출처 : https://www.bbq.co.kr/main.asp

 

BBQ 치킨 브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영양정보가 아주 자세하게 나와있더라고요

원산지 닭고기는 국내산이고

알레르기 정보도 나와있어요 우유, 대두, 밀, 조개류(굴), 쇠고기, 새우, 땅콩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확인하신 후 섭취해야 할 것 같아요!

영양정보가 너무 자세히 나와있어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영양정보 보지마시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깐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ㅎㅎ

 

 

소스가 3가지나 있어서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양념소스 / 비비소스 / 스모크소스가 있는데

 

ⓙ BBQ 시크릿 양념치킨 소스

양념소스는 말 그대로 양념치킨 맛이 나는 소스예요

BBQ에서 직접 만든 소스인것 같아요

달달하고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호불호 없이 대중적으로 좋아할 맛이기 때문에

소스를 추가해서 주문하는 것을 추천해드릴게요

 

② 비비소스 (스윗머스타드)

머스타드 소스예요 시중에서 파는 머스타드보다는 살짝 묵직한 느낌이 있는데

사실 모든 튀김에는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맛이죠

저는 후라이드치킨에 머스타드 소스를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하기도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소스이기도 해요

 

③ 스모크소스

저는 위에 2가지 소스는 대중적인 소스이기 때문에 별다른 기대는 없었지만

스모크소스가 가장 궁금하더라고요

사실 후라이드 치킨에 어떤 소스를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스모크소스는 훈제요리에 더욱더 잘 어울리는 맛이예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여서 나쁘지는 않은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음식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맛집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BBQ 의정부범골점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kko.to/Ife01FtfH

 

BBQ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