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맛집] 이차돌 의정부점 : 의정부데이트, 차돌박이, 된장찌개, 고기 맛집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데이트 맛집,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의정부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중학교때 차돌박이가 엄청 유명했었더걸로 기억해요

그때 막 나올 시기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중학생때 처음 차돌박이를 접했었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먹었었는데 제가 자주 가던 음식점이 없어지면서 자연스럽게

20대가 될 때까지 차돌박이를 접해보지 못하다가

갑자기 친구가 이차돌을 가자고 해서 가게 됐어요

우연히 가게된 곳이 이차돌 의정부점이었고 저의 인생 맛집이 되어버렸어요

대표 메뉴가 차돌박이인 만큼 정말로 차돌박이 맛집이에요

 

이차돌은 의정부점 말고도 체인점이기 때문에

쉽게 접해볼 수 있는 차돌박이 맛집인것 같아요

남녀노소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의정부점은 의정부인이라면 모르시는 분이 없으실거예요

의정부역과는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태영프라자 건물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차돌 의정부점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298번길 55
          (지번)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93-1 태영프라자 1층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30
전화번호 : 031-841-6664
단체석, 주차, 배달, 예약 가능

 

영업시간이 16:00 ~ 02:30분으로 나와있지만

저는 주말 오후 2시 전에 방문을 했어요

인터넷에 나와있는 영업시간과는 다르더라고요

점심에도 즐길 수 있도록 빨리 오픈하시는것 같아요

 

 

태영프라자 건물 모퉁이에 이차돌이 위치하고 있는데

분위기만 봐도 저기 이차돌이구나를 쉽게 찾을 수 있을거예요

멀리서만 봐도 알 수 있는 이차돌만의 느낌이 있죠?

 

저는 친구들이랑 이차돌에 자주 가요

제가 이차돌에서 차돌박이를 좋아해서

친구들이 오늘 뭐먹을까?할 때 메뉴를 정하지 못했을 때

이차돌 가자 하거든요 그만큼 맛이 보장되어 있다는 뜻이겠죠?ㅎㅎ

 

이차돌 메뉴판

 

 

 

이차돌 메뉴 및 가격이애요

 

저는 이차돌에 많이 방문했기 때문에

다양한 고기를 먹어봤지만

제 입맛에는 차돌박이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차돌박이 7.900 = 6인분 47.400

이된장 5.900

돌초밥 2.900

맛김치말이 4.900

콜라 · 사이다 각 2.000 = 4.000

공기밥 1.000 = 2공기 2.000

 


4명이 가서 주문을 했는데

지금 보니 정말 다양한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네요

영어학원 수업을 끝나고 갔기 때문에

모두가 배가 고픈 상황이어서 먹고 싶은거 다 시켰던 것 같아요

 

이차돌 기본 세팅 및 셀프바

 

 

가장 기본적으로 사람 인원수에 맞춰 앞접시와 종이컵과 차졸박이를 찍어 먹는 양념소스를 주시고

파채, 무쌈, 오이피클과 양파 장아찌를 세팅해 주세요

 

 

그 외 더 필요한 반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해서 가지고 오시면 돼요

기본적으로 세팅해 주셨던 찬들은 다 있고

김치와 마늘, 고추는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돼요

파채절임 소스, 참기름 등 다양한 소스들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이차돌 주문한 메뉴들

 

① 차돌박이

 

출처 :https://www.2chadol.com/main.html

 

 

 

이차돌에서 대표 메뉴인 차돌박이예요 

일단 비주얼 합격!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고기의 색을 보니 얼마나 관리를 잘 하는지 알 수 있었던거 같아요

색이 변하지 않고 선명하니 고기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던것 같아요

 

4명이서 4인분은 사실 부족하지 않은 양이지만

저희가 잘 먹기도 하고 굉장히 배가 고픈 상황이었기 때문에

추후에 2인분을 추가 주문을 했어요

그래서 총 6인분을 먹었네요.. 부끄럽네요ㅎㅎ

 

② 돌초밥

 

 

돌초밥 제가 무조건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예요

차돌박이를 초밥처럼 드시는 거예요

돌초밥에 새콤달콤하게 간이 되어있기 때문에

초밥에 야들한 차돌을 얹어 생와사비를 살짝 곁들어서 먹으면

또 다른 색다른 맛이 있어요

차돌박이하고 생와사비가 은근히 매력 있게 잘 맞더라고요

 

차돌박이 돌초밥 정말 추천드릴게요

아주 담백하고 깔끔하니 초밥을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라고 해야 할 것 같아요

 

③ 이된장

 

 

저는 무조건 기름진 고기를 먹어줬으면

된장찌개로 깔끔하게 마무리를 해줘야 밥을 완벽하게? 먹었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 된장찌개에는 고기가 가득 들어 있고 이차돌의 특제 된장으로 만들어져서

더 깊고 구수한 된장찌개 맛이에요

된장찌개에는 공깃밥이 빠질 수 없기 때문에

공깃밥과 된장찌개로 깔끔하게 먹어줬어요

 

사실 고깃집 된장찌개 만드는 비법이 너무 궁금해요

집에서 만들어 먹는 된장찌개보다

고깃집에서 주문해서 먹는 된장찌개는 어딜 가든 다 맛있는 것 같아요

 

④ 맛김치말이

 

 

맛김치말이 국수는 추천을 받아서 주문한 음식이에요

이번에 이차돌을 오랜만에 방문했기도 했고

이차돌에서 먹어보지 못한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었기 때문에

마지막 입가심으로 시원하고 개운하게 먹자 하고 주문해봤는데

그냥 김치 국수이겠더니 생각했었는데

생각의외로 너무 맛있었어요

 

육수는 살짝 냉면 육수 맛과 김치 국문의 맛이 어우러져서

맛김치말이국수가 좀 더 깊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국수는 일반 소면을 삶아서 아주 차가운 물에 탱글탱글하게 씻은 것 같아요

이것 또한 추천이에요 시원하니 마지막 입가심으로 하기 좋은 메뉴였던 것 같아요

※ 오이를 싫어하시는 분이 계시면 주문하기 전에 미리 오이는 빼달라고 하면 될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끌리는 메뉴를 주문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차돌박이가 얇다는 생각 때문에 배가 안 찰 거라는 생각은 큰 착각이에요

처음에는 많이 먹을 수 있겠는데 싶다가도 생각보다 양도 많고 배가 너무 불러요

 

의정부 이차돌은 웨이팅이 있을 경우가 있는데

점심시간쯤 일찍 방문하시면 웨이팅을 피하실 수 있을 거예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음식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맛집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이차돌 의정부점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kko.to/W9lwk6t4j

 

이차돌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298번길 55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