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맛집] 착한낙지 의정부본점 : 낚지(볶음)덮밥 맛집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맛집

'의정부 착한낙지 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주말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을 만큼 인기 있는 곳이에요

평일에 가면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주말 4시쯤에 방문을 했는데 다행히 위이팅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점심시간 때나 저녁시간 때는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피해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착한낙지 의정부본점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856
         (지번) 경기 의정부시 녹양동 108-3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31-847-5456
포장 가능 / 주차 가능

 

 

 

정말 오랜만에 낙지볶음이 너무 먹고 싶어서

낙지 요리 전문점인 착한낙지 본점에 방문했어요

 

주차장은 정말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음식점 바로 앞에 주자창이 있고 옆쪽에 보면

엄청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웨이팅을 하게 되면 번호표를 뽑고 이곳에서 앉아서 기다리거나

다 먹고난 다음에 후식(식혜)를 이곳에서 먹곤 해요

 

착한낙지 메뉴판

 

 

착한낙지 메뉴가격이에요

 

낚지(볶음)덮밥 메인메뉴이자 인기 메뉴이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그렇지만 저는 가장 많이 즐겨먹는 낚지(볶음)덮밥만 주문을 했어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을 했더니 가격이 올랐네요

원래 1인분에 12.000원이었었는데 1.000원이 오른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은 1인분에 13.000원이에요

 


낙지(볶음)덮밥 4인분 =  52.000원

(1인분 13.000원)


4명이 갔기 때문에 인원에 맞게 4인분을 주문했어요

낙지해물파전도 정말 맛있는데 요즘 기름진 음식을 너무 많이 먹었기 때문에

기름진 음식을 피하고자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파전을 주문하지 않았어요

방문하게 되면 낙지(볶음)덮밥과 낙지해물파전을 같이 주문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릴게요

 

착한낙지_낚지(볶음)덮밥 및 반찬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시간에

이모님이 기본적인 반찬을 세팅해 주세요

 

반찬은 간단하게

연두부, 콩나물, 오이냉국, 양배추 샐러드가 나와요

참고로 낙지(볶음)덮밥이 정말 정~~~~말 매운데

매운 음식이랑 가장 잘 어울리는 반찬들인 것 같아요

 

 

반찬을 다 먹었을 경우에는

직접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돼요

낙지(볶음)덮밥이 나오기도 전에 양배추 샐러드와 오이냉국을 다 먹어서

추가적으로 리필해서 먹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낙지(볶음)덮밥이 나왔어요

주문한 수에 맞춰서 밥이 나와요!

4인분을 주문하면 밥이 4공기가 나오는데

밥공기가 부족하면 추가적으로 밥공기를 주문하시면 돼요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착한낙지 낙지(볶음)덮밥은

정말 너무 매워요!!!

저는 맵질이어서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데

이 낙지볶음은 정말 매운데 끌리는 맛이 있어서 먹게 되더라고요

그렇지만 정말 정말 매워요 언제 한번 잘 못 먹었다가 위가 너무 아파서 혼났었던 기억이 있어요

※ 저처럼 위가 약하시거나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시면

양념을 최대한 덜어내서 비벼서 드시는게 좋아요

 

 

차마 다 비벼 먹지는 못하고 콩나물을 넣고 흰밥을 최대한 많이 해서 먹었어요

이렇게 먹는데도 정말로 맵더라고요ㅠㅠ

맵기 조절이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맵기 조절이 없어서 너무 아쉬운 것 같아요

 

그렇지만 맛있게 맵기 때문에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냥 맵기만 했으면 못 먹었을 것 같아요

정말로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 주고 싶네요ㅎㅎ

불향이 살짝 입혀진 것 같고 매콤 달콤한 맛이에요

 

다 먹은 후에 후식으로 식혜를 먹으면 정말 좋아요~

셀프바에 보면 오이냉국 옆에 식혜가 있는데

식혜 또한 셀프로 떠서 먹으시면 돼요

식혜로 매움을 달래느라 3잔을 마신 것 같아요ㅎㅎ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음식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맛집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착한낙지 의정부본점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kko.to/t5yt0g9f0

 

착한낙지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856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