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한신포차 의정부시청점] 한신포차 닭발, 한신닭발 1+1 프로모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역 맛집, 의정부 닭발 맛집

'한신포차 의정부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닭발을 워낙 좋아해서 의정부 시장에 가서

닭발을 한가득 사와서 직접 집에서 만들어 먹곤 하는데

이번에 한신포차에서 닭발을 1+1 프로모션한다고 해서

바로 달려가서 포장을 해왔어요ㅎㅎ

 

닭발은 사실 호불호가 있는 음식인것 같은데

생김새가 너무 징그러워서 못 드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신것 같아요
제 주변에서도 닭의 발이라는것 때문에 생각하면 못 먹겠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니면 뼈만 있는거 먹을게 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정말 한입만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사실 저도 처음 닭발을 접했을때 외관상만 보고 너무 징그러워서

먹지 못했었는데 닭발을 좋아하고 잘 먹는 친구들이 먹는 모습을 보고 한입 시도했다가

닭발에 빠지게 된 케이스인것 같아요

 

워낙 닭발을 좋아해서 야식으로 닭발을 주문해서 많이 시켜 먹는데

저는 한신포차 닭발이 제일 제 입맛에 맞고 가장 맛있더라고요

한신포차 매장은 전국에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배달로 주문하기도 쉽고, 찾아보면 동네에 매장 하나씩은 있어서

직접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 수도 있는것 같아요

 

한신포차 의정부시청점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둔야로17번길 7
         (지번)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512
영업시간 : 매일 17:30 ~ 07:00
전화번호 : 031-837-0410
배달&포장 가능

 

출처 : https://hanshinpocha.com/location/

 

 

한신포차는 의정부 시청 근처에 있다고 해서 의정부 시청점이라고들 많이 하는데

의정부 주민이라면 한신포차 의정부점 또는 한신포차 신시가지라고도 말해요

 

한신포차는 실내포장마차 분위기예요

대표 메뉴로는 한신닭발을 비롯해 특색 있는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봤지만 한신포차에가면

무조건 힌산닭발을 주문해야해요

회사 다녔을때 회사 근처에 한신포차 본점이 있어서

불금만 되면 항상 가서 웨이팅 기다리고 먹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현재 코시국이라 본점을 가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지만

코시국전에는 항상 평일이든 주말이든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때의 기억들이 새록새록 살아나네요ㅎㅎ

회사는 생각하고 싶지 않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 불금만되면

친구들과 만나면 무조건 1차로 한신포차에간 기억만 남아있어요ㅎㅎ

저의 20대 초중반의 청춘을 한신포차의 닭발과 맥주로 인생을 보냈네요ㅋㅋㅋㅋ

 

한신닭발 1+1 프로모션

 

출처 : https://hanshinpocha.com/

 

8월 24일(화) ~ 9월 15일(수)까지, 매주 화/수요일

한신닭발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한신닭발1+1 이벤트는 홀 & 포장 주문시에만 1+1이 적용돼요

배달로 주문할 경우에는 1개만 배달이 되니 알아주세요!

 

프로모션 제외매장도 있기 때문에 알아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 1+1 프로모션 주의사항이 있어요

· 타 행사와 중복 적용 및 타 메뉴로 변경 불가

· 홀&포장 주문에 한함 (배달 미적용)

· 매장 주무시 테이블당 1회, 포장 주문 시 1인 1회 한정

·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어요

 

한신닭발

 

출처 : https://hanshinpocha.com/

 


한신닭발 17.000

 


매장에서 먹게 되면 이미지에 보이는 것처럼 나와요

 

 

저는 포장을 해왔기 때문에 포장을 하면 배달로 주문해서 먹을때와 똑같이 포장해서 주시더라고요

저는 그냥 큰 플라스틱통에 주실 줄 알았는데

정말 말 그대로 1+1을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돼서 나왔기 때문에

집에 가서 따로 데워서 먹지 않아도 되고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콩나물국

매장에서 먹게 되면 콩나물국이 나오는데 포장이나 배달로 주문하게 되면

콩나물국이 따로 오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항상 포장을 하거나 주문할때 콩나물국도 주세요라고 하거든요

닭발도 1+1인 만큼 콩나물국도 1+1를 주셨어요

 

한신닭발 맛있게 먹는 꿀팁

 

 

재빠르게 포장을 뜯고 세팅을 했어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것 같아요

저는 처음 한신닭발을 먹었을때 닭발만 건져서 먹었었는데

많이 먹어보신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시겠지만

팁이 있어요 친구가 한신닭발은 닭발만 먹는게 아니라면서 꿀팁을 알려줬어요

 


※ 한신닭발을 누구보다 아주 맛있게 먹는 꿀팁

 

매장에서는 휴대용 가스버너로 해서 주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끓여먹을 수 있는데

집에서 먹을 경우에는 가스버너를 사용하기가 사실 조금 귀찮기도 하고 치울때 너무 번거롭잖아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이렇게 해서 먹어요

① 닭발을 큰 냄비에 부어주고 콩나물을 많이 넣어서 같이 한번 더 자작하게 끓여주세요

 

② 자작하게 끓이고 있을 때쯤에 콩나물 국물을 조금 넣어주세요

 

③ 어느 정도 보글보글 끓이고 있을때 닭발과 닭발양념에 버무려진 콩나물을 그릇에 반 정도만 건져내요

 

④ 그릇에 반 정도 건져낸 닭발을 먹을 동안 냄비에 있는 닭발을 약불에 더 끓여주세요

 

⑤ 끓다 보면 닭발양념이 졸게 되는데 졸으면 콩나물 국물을 한 번 더 넣어주세요

그리고 콩나물도 한번 더 리필해서 널어주세요

 

⑥ 그릇에 건져낸 닭발을 다 먹었으면 남은 닭발을 이어서 먹으시면 돼요

 

매장에서 먹게 될 경우도 똑같이 해주시면 돼요

매장에서 주는 냄비는 작기 때문에 먼저 닭발을 반 정도 그릇에 건져서 놓아주세요

그리고 냄비에 콩나물과 콩나물국을 넣고 자작하게 끓여주면서 드시면 돼요

다 드시기 전에 어느 정도 먹었으면 반 정도 그릇에 빼놓은 닭발들을

냄비에 다시 부어서 콩나물과 콩나물국을 넣고 끓여주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출처 : https://hanshinpocha.com/

 

한신포차에서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한신포차에서는 한신닭발과 같이 먹으면 좋은 추천메뉴 3가지가 있더라고요

저는 이 3가지 메뉴를 다 먹어봤는데

아주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예요

사실 안 어울리지 않을 수 없죠ㅎㅎ

 

생각 의외로 한신통닭이 한신닭발과 정말 잘 어울려요

닭발 양념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이 글을 작성하면서 맥주가 너무 땡기네요...

닭발에 통닭에 맥주~캬~

한번 이렇게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추천이예요

 

 

한신닭발의 맛은 말 안 해도 닭발은 사실 모든 맛있어서..

무뼈 닭발은 없고 뼈 있는 닭발이에요 무뼈는 사실 먹을때 너무 편하지만

뼈 있는 닭발을 먹어야 먹는 식감이나 닭발을 먹는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한신닭발은 맵질이들에게는 엄청 매워요

저는 먹으면서 거의 반 기절 상태가 되는데

다행히 콩나물이랑 콩나물 국물을 넣어서 그나마 덜 매운 정가 되는것 같은데

그래도 매워요 저에게는 정말 매워서 먹고 난 다음에는 무조건 아이스크림으로 입을 달래줘야 해요

한신닭발은 양념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양념 때문에 계속 들어가는것 같아요

주먹밥에 양념을 묻혀 먹어도 맛있고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만능 양념이에요 오늘은 남은 닭발에 밥을 볶아서 먹어야겠어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음식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맛집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한신포차 의정부시청점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kko.to/2HfX28t40

 

한신포차

경기 의정부시 둔야로17번길 7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