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카페] 컴포즈커피 의정부호원점(COMPOSE COFFEE)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드디어 저희 동네에도 컴포즈커피가 생겼어요!

새로 생긴 곳은 무조건 가봐야겠죠?

오늘은 '컴포즈커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사실 컴포즈커피를 잘 몰랐는데

찾아보니 체인점이어서 매장이 엄청 많더라고요

각 지역마다 매장이 분포되어 있어서 접하기 쉬운 카페인것 같아요

 

컴포즈커피 의정부호원점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호동로 67
         (지번)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 326-6
영업시간 : 월~토 08:00 ~ 22:00 / 일요일 09:00 ~ 22:00

 

 

컴포즈커피1999년부터 시작된 전문성으로

20년 이상의 노하우와 첨단 기술력이 있다고 해요

생두 수입부터 로스팅까지 해서

국내 최대 규모 자체 로스팅 공장 및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다양한 메뉴들과 착한 가격으로 운영되고 있는것 같아요

보통 착한 가격 카페는 테이크아웃이 많아서 홀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좁은데

컴포즈커피 의정부호원점은 홀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케이블이 있고 매장도 생각보다 컸어요

 

아메리카노가 1.500원이지만

오픈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아메리카노가 1.000원이더라고요

바로 먹어봐야겠죠?ㅎㅎ

 

컴포즈커피 메뉴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많이 한것 같아요

가격은 전국에 있는 컴포즈매장 메뉴 가격이 다 동일하겠죠?

커피 종류는 아메리카노 1.500원부터 판매중이예요

따로 아이스라고해서 +5.00원 추가가 되거나 그러지는 않더라고요

기본적으로 카페를 가면 아이스로 주문하게 되면 더 비쌌던것 같은데

컴포즈커피는 동일한 추가금액 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추가로 샷, 휘핑, 시럽, 펄, 우유를 기본 제공량보다 더 넣을 경우

+500원 추가 금액은 받아요

이 추가금액은 사실 어딜 가든 카페에서는 추가로 받는것 같아요

그러니 참고해 주세요!

 

 

메뉴는 커피, 더치커피, 논커피 라뗴, 주스, 스무디, 티, 에이드, 프라페, 밀크쉐이크, 사이드메뉴

총 10가지로 분류가 되어있었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지 않나요?

메뉴가 너무 다양하니깐 먹어보고 싶은 종류가 많아서 행복한 고민이예요

사이드메뉴는 뭐지 하고 궁금해서 눌러보니

마카롱과 크루아상, 와플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컴포즈하면 커피뿐만 아니라 와플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와플 맛집으로 통하는 곳이라고 해요

다음에는 무조건 와플도 꼭 주문해서 먹어볼게요

 

 

주스는 계절메뉴인지는 모르겠지만

국내산 수박주스를 밀고 있는 메뉴인것 같아요

그 외 파인애플, 복숭아, 망고, 키위가 광고되어 있네요

저 정말 키위주스를 좋아하는데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못봤네요ㅠㅠ

다음에는 무조건 키위주스를 주문해서 먹을거에요

 

국가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 당추전 프라페

트리플 초코도 인기 있는 메뉴인가 봐요

쿠키앤초코 프라볼, 민트초코오레오 프라페, 리얼초코 자바칩 프라페

이 3가지 메뉴를 밀고 있나 봐요

리얼초코 자바칩 프라페가 가장 베스트 인기 메뉴로 되어있더라고요

 

 

사진을 보니 제가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ㅎㅎ

 

바나나햇 메뉴는 뭘까요?

바나나킥 과자 맛이 나는 과자가 올라간 음료인가 봐요

밀크쉐이크에 들어가는 우유는 상하목장인 제품을 사용하나 봐요

 

저 3가지 메뉴 중에서 가장 끌리는 메뉴가

상하목장 팥절미 밀크쉐이크가 끌리네요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제 생각에는

팥절미맛이 팥과 인절미의 맛이 나는 고소한 맛이 날것 같아요

 

 

컴포즈커피 매장에서는 필수 방역대책을 지키셔야해요

솔직히 컴포즈매장뿐만이 아닌 어딜 가든 꼭 지켜야 하는 필수 방역이죠!!

 

① 마스크 착용 의무

입장, 주문대기, 이동, 대화 중에는 반드시 착용

섭취 전/후 모든 상황

마스크 미지참 고객, 대화중 미착용 시 퇴장 경고를 한다고 해요

 

② 주문 대기 중 최소 1m 간격을 유지해야 해요

 

③ 테이블 간격 최소 1m 이상 유지해야 해요

 

④ 혼잡 시간 방문 시, 포장을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려요

카페 이용객이 많을 경우 머무르는 시간을 최소한 해야한다고 해요

 

⑤ 지그재그 또는 한 방향으로 착석해야 한다고 해요

 

저는 매장에서 마시지 않고

차를 가지고 왔기 때문에 테이크아웃(take-out)해서

차에서 중간중간에 마셨어요

 

 


타트체리 스페셜 에이드 3.500원

블루베리 스무디 3.500

아메리카노(HOT) 1.500 → 할인행사로 1.000

 


 

저는 타트체리를 주문을 했는데

여자들한테 좋다고 하기도 하고 불면증에 좋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요즘 불면증이 생겨서 밤에 잠을 잘 못 자는 편이에요

2시간 자고 일어날 때도 있고 4시간 자고 일어날 때가 많아서

불면증을 완화해 볼까 하고 주문한 것도 있어요

한번도 안 먹어보기도 해서 무슨 맛인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에이드여서 탄산이 들어가서 그런지

딱 그맛이 났어요

체리콜라!!! 체리콕?닥터페퍼 음료맛이 났어요

달달하니 체리 맛이 나는 탄산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음식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맛집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컴포즈커피 의정부 호원점 링크입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38715229?c=14142398.4257955,4541062.0558871,15,0,0,0,dh&placePath=%3Fentry=plt 

 

네이버 지도

컴포즈커피 의정부호원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