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카페] 빌리엔젤 의정부점(BILLY ANGEL) : 케이크 전문점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케이크 카페 맛집

'빌리엔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항상 빌리엔젤 앞을 지나갈 때마다

케이크가 너무 이뻐서 먹어보고 싶었었는데

이번에 친구가 달달한 케이크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바로 빌리엔젤를 가보게 됐네요ㅎㅎ

 

빌리엔젤 의정부점(BILLY ANGEL)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14 엔젤캐슬
         (지번)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40-5 엔젤캐슬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 오프라인 케이크 포장 11:00 ~ 23:00
전화번호 : 031-837-1400
케이크 포장 가능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점 앞, 의정부 시내, 의정부 중앙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 하나다가 다 빌리엔젤 카페예요

정말 크고 각 층마다 자리도 정말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 밤 11시까지지만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9시까지만 영업한다고 해요

외부 음식은 반입금지, 흡연 금지, 반려견 출입 불가능 해요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될 디저트 100 맛집으로 선정이 되었나 봐요

케이크 맛집인데 마카롱도 맛집이더라고요 마카롱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8가지의 맛을 선택하면 박스 포장도 해주네요

 

빌리엔젤 메뉴판

 

 

빌리엔젤은 케이크 전문점으로 유명한 만큼

맛도 디자인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인기가 있는 케이크는 다 팔려서 케이크를 실물로 볼 수도 없어요

 

 

케이크 맛집인 만큼 마카롱도 맛집이더라고요

12종류의 맛의 마카롱이 판매하고 있어요

1PC에 2.800원이고 앞서 말했듯이 8맛을 고르면 선물 박스에 포장해 주세요

 

 

빌리엔젤의 음료는

커피, 티, 에이드, 우유, 스무디 등 종류는 다양해요

 

저는 이렇게 이미지와 같이 정리되어 있는 메뉴판을 좋아해요

어떤 음료인지 한눈에 볼 수 있어서 편해서 그런것 같아요

 

 

이 외에도 포장 박스, 케이크 초, 생일 모자 등

생일 또는 파티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용품들이 판매하고 있어요

 

빌리엔젤 내부

 

 

2층에는 사람이 있어서 3층으로 올아 왔어요

3층에는 사람이 한 명도 없어서 이곳에서 자리를 잡았네요ㅎㅎ

 

각 층마다 인테리어 컨셉은 같은데 느낌은 조금씩 달랐어요

컨셉이 약간 웨딩, 꽃의 느낌이 들더라고요

약간 드레스 입고 파티해야 할 것 같은 인테리어예요

저와는 거리가 아주 먼 공주풍 카페인것 같아요

 

3층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았었는데 야외 테라스도 있었더라고요ㅠㅠ

왜이제야 알았을까요ㅠㅠ 다른 블로거 포스팅을 보니 테라스가 정말 이쁘더라고요

날씨가 정말 좋은 날에 가시게 되면 야외 테라스를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릴게요

 

참고로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를 들고 계단으로 올라가야 하는 단점이 있어요

 

빌리엔젤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

 

 


아메리카노 2잔 (ICE) / 한잔 4.600

프렌치 얼그레이 (ICE) 5.100

캐모마일 (HOT) 5.100

·

레드벨벳 조각케이크 7.500

우주 조각케이크 7.700

 


 

 

저는 이때 친구들과 기름진 음식을 먹고 와서

따뜻한 티를 먹고 싶어서 캐모마일 따듯한 것을 주문했어요

 

사실 저는 캐모마일, 페퍼민트 등 이러한 티 종류를 좋아하지 않아서 고민을 많이 했네요

1년에 한두번 먹을까 말까인데 커피는 카페인 때문에 잘 먹지 못해서

따뜻한걸 주문하려고 하다 보니 티를 주문하게 됐네요

 

역시나 제 입맛에는 사실 별로였어요 그냥 따뜻한 보리차가 먹고싶더라고요ㅋㅋㅋㅋ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 종류는 전통차인것 같아요

유자차, 생강차, 계피차, 매실차 등 약간 할매입맛이라...

 

 

케이크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친구들이랑 엄청 고민한 끝에 주문했는데

첫 번째로 레드벨벳 조각케이크예요

크림치즈가 엄~~~청 꾸덕꾸덕해요

제 입맛에는 좀 퍽퍽한 머핀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지만 달달하니 맛은 괜찮았어요

 

 

두 번째로는 우주 케이크에요

인기 케이크이기도 하고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한눈에 사로잡았던 케이크였어요

다같이 조각 케이크를 고를때 우주 케이크는 만장일치로 골랐어요

 

컬러풀하면서 오묘한 색이 이쁘더라고요

사실 이렇게 이쁘게 생긴 케이크는 맛있기 힘들지 않나요?

너무 맛을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달달하니 빵은 카스테라여서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음식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맛집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빌리엔젤 의정부점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