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카페] 옴브레(Ombre)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제가 잠시 블로그를 쉬었는데 다시 재정비를하고 돌아왔어요!!

 

오늘은 의정부 신상 카페 맛집

'옴브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몇주전에 제가 생일이였었는데

새로운 카페를 가고싶어서 찾다가 알게된곳이였어요.

새로 생긴 신상 카페라 소개도 해드릴겸 친구들과 갔다와봤어요.

 

옴브레(Ombre)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2 2층
          (지번) 의정부동 176-1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 매주 화요일 휴뮤
전화번호 : 0507-1413-7757

 

옴브레 카페 위치

의정부 중앙로 태조 이성계동상앞 오른쪽 대각선 4층 진성빌딩에 위치한곳이여서 찾기는 너무 쉬워요.

의정부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지하상가 5-3번출구로 나오시거나

지하상가 6-3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왼쪽 KT건물 2층에 있어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야하는데

계단으로 오르기 힘든실경우에는 엘레베이터도 있어서 편하게 올라가실 수 있어요.

 

옴브레 카페에 대해서 찾아보니 로고에 뜻이 있더라고요.

프랑스어로 그늘을 뜻한다고해요.

편안한 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한다고해요.

의미가 너무 좋은것같아요.ㅎㅎ

 

옴브레 메뉴판

 

 

옴브레는 커피 맛집마들렌, 휘낭시가 유명한 카페 맛집인것같아요.

커피, 티, 아이스에이드, 스무디, 논커피, 크로플까지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뭘 먹을지 엄청 고민했던것같아요.ㅎㅎ

 

옴브레 내부

 

주문한 음료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자리를 잡고

카페 내부를 한번 살펴보았어요

주말 오후 2시 넘어서 방문을 했는데

이때는 3테이블 정도에 사람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니깐

자리가 금세 꽉 차더라고요.

 

통창유리로되어있어서 의정부 행복로의 전경이 다 보여서 뷰맛집이더라고요.

 

 

 

옴브레의 장점중에 장점은 무수히 많지만

자리를 꼽을 수 있을것같아요.

저는 저까지6인이였던터라 카페가면 6인자리 찾기가 쉽지않은데

1인 바테이블부터 6~8인까지 앉을 수 있는 미팅룸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 카페는 포토존도 항상 준비가 되어있더라고요.

옴브레도 인스타 감성인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서

사진을 엄청 많이 찍은거같아요.

 

 

옴브레 주문한 음료와 휘낭시, 마들렌

 

 


스토로베리 시트러스 에이드 x2

아이스 아메리카노 

말차라떼

밀크티 

얼그레이


저는 스토로베리 시트러스 에이드를 주문했는데요.

색감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딸기, 레몬, 라임등 과일이 섞여있었는데

첨에는 무슨맛일까하고 먹어봤는데 와...제 스타일이였어요.

상큼하면서 달달하면서 탄산은 엄청 쎄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저는 스토로베리 시트러스 에이드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ㅎㅎ

 

 


버터카라멜 휘낭시에 

츄러스 휘낭시에

얼그레이 마들렌

바닐라 마들렌

레몬 마들렌


 

 

 

앞서 말했듯이 저의 생일로 모인 친구들과 카페를 방문한거라

사장님께 미리 양해를 드리고 케익에 초만켜도 되는지여쭤보았는데

흔쾌이 허락해주셔서 초만키고 빠르게 소원빌고 음료를 먹고있는데

사장님께서 생일축하하시다면서 바닐라, 레몬 마들렌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사실 저 이날 휘낭시랑 마들렌 처음먹어봤어요.

친구들이 정말 맛있다고 이건 꼭 먹어야한다면서 잔뜩 골랐는데

도대체 얼마나 맛있는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먹기전에는 빵이 거기서 거기 아닌가? 했지만 오...왜 열광을 하는지 알겠어요.

달달하면서 부드럽고 적당한 꾸덕함이 있으면서 풍미가 맛있더라고요.

저의 원픽은 버터카라멜 휘낭시랑 레몬 마들렌이예요.

다음에는 먹어보지 못한 휘낭시에랑 마들렌을 주문해봐야겠어요ㅎㅎ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음식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맛집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옴브레 카페 인스타그램 링크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cafe__ombr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옴브레 카페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1005222861

 

옴브레카페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2 진성빌딩 2층 (의정부동 176-10)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