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맛집] 미태리 의정부로데오점(Mitaly) : 의정부데이트,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 맛집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데이트 맛집

'미태리 의정부로데오점'을 소개해드릴게요.

 

미태리가 파스타, 스파게티 전문 맛집이기도하고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의정부점은 오픈한지는 몇개월이 안된걸로 알고있는데

오픈하였다고해서 친구들에게 만나는날에

미태리에서 만나자고 약속을 잡고 바로 달려가보았습니다.

 

저는 주말 오후 1시쯤에 방문을 했었는데 웨이팅은 없었고

앉고싶은 자리에 편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미태리 의정부로데오점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24
          (지번) 의정부동 180-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전화번호 : 031-928-6225

 

 

의정부 로데오거리에 있어서 정말 찾기 쉬울거예요.

탑텐 맞은편과 설빙근처에 있어요.

앞서 말했듯니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이라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고 깔끔했어요.

앞에 메뉴판이 없으면 카페로 오해할 수 있을것같아요.ㅎㅎ

 

미태리 메뉴판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뭐 무엇을 먹어야할지 너무 고민했던거같아요.

토마토/오일류, 크림/피자류, 오븐/라이스류, 샐러드/사이드/음료

메뉴는 4종류로 구분이 되어있어요.

 

고민하던 와중에 올데이세트메뉴가 있어서

저는 올데이 세트메뉴+라이스류를 더 주문했어요.

 

미태리 내부

 

주문을한 후에 미태리 내부를 살펴보았는데요.

포토존인지는 모르겠지만 인테리어를 보아하니 포토존처럼 한쪽을 꾸며놓은것같았어요.

보통 카페에 기본적으로 포토존이 많아서 아무렇지 않은데

음식점에 포토존!!??하고 보게되더라구요.ㅎㅎ

 

 

 

 

2인~6인까지 가능해서 자리걱정은 없을것같아요.

저는 저까지 포함해서 6인이 방문을 하였습니다.

 

인테리어 정말 이쁜것같아요.

앞서말했듯이 카페처럼 이쁘게 잘 꾸며놓으신것같아요.

이곳 포토존에서 사진을 엄청 찍었어요.ㅎㅎ

 

미태리 주문한 음식

 

 

 

음식이 날올때까지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테이블마자 피클이 놓여져 있어요.

피클을 피클접시에 덜어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촉촉한 마늘빵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저는 지금까지 포스팅한 음식점과 카페 등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내돈내산 솔직리뷰이기 때문에 절대로 광고아닙니다.

 

정말로 말 그대로 촉촉하면서 빵집에서 파는 마늘빵은 맛이 엄청 쎈데

서비스로 주신 마늘빵은 맛이 쎄지않고 적당해서 너무 좋았어요.

음식을 먹기전에 먹는 빵이여서 그런지 맛이 쎼지는 않았던것같아요.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제주한라봉에이드


미태리에서 에이드는 총 3가지 판매되고 있어요.

색감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3가지 모두 상큼하면서 달달하고 탄산이기에 음식에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점원분께서 세세하게 앞치마도 챙겨주셨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앞치마인데 미태리 로고가 적혀있네요.

 

 


이태리 정통 빠네

바삭한 고르곤졸라 피자

치킨데리야끼 필라프

베이컨 김치 볶음밥

시그니처 감바스 파스타


총 5가지를 주문을 했네요.ㅎㅎ

음식은 정~~말 말도 안될정도로 빨리 나왔어요.

보통 이렇게 많이 시키면 한개한개씩 나오기 마련인데

빠네가 먼저 나오고 피자가 나오더니 다른메뉴까지

이어서 바로 나오더라고요.

저희 정말 깜짝놀랬어요. 

너무 빨리 나와서 좋았고 무엇보다 맛이 가장 중요하잖아요.

정~~~~~말 저는 제입에 너무 잘 맞아서

또 방문할거예요.

가성비도 좋은데 맛도 좋고 양도 생각보다 많아요!!

저는 약간 한식파여서 기름지고 느낀한 음식을 잘 못먹는데

파스타 너무 잘 먹었어요.

저의 원픽은 이태리 정통 빠네, 바삭한 고르곤졸라 피자, 치킨데리야끼 필라프예요.

한가지만 고르기는 너무 힘들고 3가지 골라봤어요!!

정말 추천해드립니다.ㅎㅎ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음식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맛집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미태리 의정부로데오점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848061245

 

미태리 의정부로데오점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24 1층 (의정부동 180-9)

place.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