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정보

[카카오 애드핏]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승인후기(승인조건 / 카카오 애드핏 연동 / 신청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 이어 카카오 애드핏 승인도 받게 되었어요!!

오늘은 '카카오 애드핏 승인'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려고 해요

 

카카오 애드핏 승인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는 생각에

카카오 애드핏 승인 조건·카카오 애트핏 연동 및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요 해요

 

 


8월 4일 블로그 개설 및 첫 포스팅

9월 5일 카카오 애드핏 신청

9월 6일 카카오 애드핏 승인

 


 

카카오 애드핏 승인 조건

 

카카오 애드핏은 구글 애드센스에 비해

신청방법도 쉽고 승인도 빨리 나는 것 같아요

 

카카오 애드핏 조건은 자신의 티스토리계정 수익에 들어가면 알 수 있어요

블로그 개설일30일이 지나셔야 하고

3개월 내 공개 발행 글20개이상 포스팅을 하셔야 해요

카카오 애드핏은 승인 조건에 대해서 정확하게 나와있어서 충족만 되면 바로 승인이 나는 것 같아요

 

카카오 애드핏 연동 및 신청방법

 

① AdFit 광고 연동하기 클릭해 주세요

 

 

말씀드렸듯이 카카오 애드핏 신청에 충족이 되는지 알 수 있는 방법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 계정에 들어가셔서

수익에 들어가면 알 수 있어요

AdFit 광고 연동하기가 뜨면 충족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바로 신청을 할 수 있어요

 

 

② 카카오 로그인을 클릭해 주세요

 

 

AdFit 광고 연동하기를 클릭을 하면

광고 플랫폼 항목에 카카오 로그인이 뜨는데 클릭하시면 돼요

그러면 약관 동의 페이지로 이동하게 돼요

 

③ 카카오 애드핏 회원 가입 절차를 해주시면 돼요

 

약관 동의 페이지에서는

모든 필수 약관에 동의를 한 후 다음을 클릭해 주시면 돼요

 

 

약관에 동의한 후 다음을 클릭하게 되면

계정 가입에 대해서 나와요

카카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자동으로 계정과 이름이 뜨게 돼요

카카오 계정과 이름이 맞으면 다음을 클릭하면 돼요

 

 

 

그 다름으로는 카카오 애드핏 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란이 나와요

* 표시가 있는 부분은 필수로 입력을 해주시면 돼요

사용자 개인 정보를 차례로 입력하고 가입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가 돼요

카카오 애드핏 가입 정말 쉽지 않나요?ㅎㅎ

티스토리 수익센터로 이동하기를 클릭하면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 계정으로 돌아오게 돼요

광고 플랫폼 항목에 심사 중이라고 표시가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심사 기간은 3~5일 소요된다고 하는데

저는 다음날 바로 하루만에 심사 승인 연락과 메일이 왔었어요

 

제가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해본 결과 까다로운 조건이 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카카오 애드핏 심사 승인가 이렇게 메일로 와요

심사 완료가 되면 사용 중인 블로그 스킨에 맞게

적당한 위치에 광고 설정을 해주면 정말로 끝이에요ㅎㅎ

 

모두가 다 같이 한번에 승인을 받기를 바래요~ㅎㅎ
다같이 함께 성장하면서 티스토리 블로그 키워가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