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정보

[강아지 심장사상충약_2] 넥스가드 스펙트라 (NexGard Spectra), 구충범위, 복용방법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강아지 심장사상충약'에 대해서 리뷰를 써보려고 해요

제가 한 달 전쯤에 강아지 심장사상충약_1 하트가드를 리뷰한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넥스가드 스펙트라 (NexGard Spectra)'제품을 리뷰하려고 해요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서 한 달에 한 번씩 심장사상충약을 복용해야 하는데

심장사상충약의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제품을 먹여야 할지

가장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심장사상충약을 먹여야하는 이유?

 

심장사상충은 강아지나 고양이를 침범하는 기생충인데

고양이보다 강아지가 훨씬 더 잘 감염이 된다고 해요

 

강아지들이 심장사상충에 걸리는 이유는 모기를 통해서 이루어진다고 해요

모기에 물릴때 모기 안에 있던 3기 유충들이 피부를 뚫고 들어온다고 해요

자라나는 데는 대략 4개월이 걸리는데

모기에 물린 뒤 증상이 바로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모기의 유충이 자라나는 4개월 뒤에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다고 해요

 

그래서 한 달에 한 번 심장사상충약을 통해 미리 예방을 하는 거예요

 

넥스가드 스펙트라 (NexGard Spectra)

 

 

 

넥스가드 스펙트라 (NexGard Spectra)는 동물용의약품이기 때문에

일반 동물병원에서 처방을 받거나 동물약을 판매하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직구로도 많이들 구매를 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직구하는게 생각보다 어려워서

저는 직접 약국에 방문해서 구매를 하는 편이에요

 

처음에 심장사상충약을 어떤것을 먹일까 고민을 많이 하실 거예요

아무래도 종류가 많다 보니깐 어떤걸 먹어야 할까 하실텐데

저는 처음에 동물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고 어떤 약을 먹으면 좋을지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받은 후에 이 제품을 처방을 받게되었어요

 

동물병원에서는 5만원대(55.000원)에 구매를 했던 것 같아요한 박스에 3알이 들어있고 한 달에 한 번씩 반려견에게급여를 하면 되기 때문에 3개월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아무래도 동물병원에서 구매하는 것은 좀 비싼 것 같아서

저는 동물약국을 취급하는 약국에서 구매를 했어요

45.000원에 구매를 했는데 생각보다 싸다고 생각해요

 

넥스가드스펙트라의 장점

· 한 개의 구충제로 심장사상충은 물론 외부기생충까지 한꺼번에 해결이 가능하다는 점

· 털빠짐, 피부 부작용 때문에 바르는 구충제를 사용하기 꺼려 하시는 분들

· 아이를 키우는 가정의 경우나 아이의 몸에 약물이 묻을까봐 걱정이 되시는 분들

· 맛있게 먹일 수 있는 구충제를 찾고 있는 분들

· 어린 강아지에게 투여할 안전한 구충제를 찾고 계시는 분들

 

 

출처 : http://petpara.co.kr/nexgardspectra/

 

넥스가드 스펙트라 구충범위

 

넥스가드 스펙트라 (NexGard Spectra)는

내부기생충과 외부기생충을 모두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외부사상충약을 따로 먹일 필요가 없어요

올인원 구충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단 1알만으로 심장사상충, 참진드기, 벼룩, 회충, 구충, 편충

모낭충, 귀진드기, 옴진드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요

출처 : http://petpara.co.kr/nexgardspectra/

 

넥스가드 스펙트라 복용방법

 

출처 : http://petpara.co.kr/nexgardspectra/

 

· 식사 상관없이 먹일 수 있어요

· 한 달에 한 번 체중에 맞게 먹이면 돼요

· 8주령 이상의 강아지부터 복용 가능해요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넥스가드로 다시 바꾼이유?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서 하트가드를 약국에서 구매해서먹이게 되었었는데 아무래도 하트가드는 내부구충만 되기 때문에

 

저의 반려견 아롱이에게 걱정이 되기는 했었어요

풀을 워낙 좋아해서 지나가는 길마다 풀의 냄새를 맡고

풀에 들어가서 뛰어다니기 때문도 있었고

산책하러 가는 곳이 아무래도 풀 또는 나무들이 많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진드기나 벌레들때문에 걱정을 했었었는데

 

며칠 전에 반려견이 갈 수 있는 유원지를 갔다 왔었는데

아롱이 몸에서 아주 작은 점만한게 기어다니는걸 보고 너무 놀라서

집에 오자마자 씻기고 동물병원에 전화해서 이것저것 물어본 후에

약국으로 바로 달려가서 넥스가드를 구매해서 먹였어요

 

아주 운이 좋게 심장사상충약을 먹이는 날이었기 때문에 먹일 수 있었네요

먹인 후부터 하루하루 관찰해 보라고 하셔서 열심히 관찰을 했는데

다행히 몸에 있던 진드기는 다 없어졌고

밥도 잘 먹고 잘 뛰어다녀서 한숨 놓았어요ㅠㅠ

 

제가 8월에 하트가드만 먹이고 외부구충을 안한 이유가

바르는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데 바르는 제품을 바르게 되면

털이 많이 빠지는 반려견인 경우에는 사람 피부에 안 좋다는 소리를 듣기도 했고

강아지 피부에 안 좋을 것 같아서 외부구충을 안 했었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애초에 그냥 쭉 넥스가드로 먹일걸 그랬어요

그래도 다행히 한 달만 하트가드를 먹여봤기 때문에 이것 또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ㅎㅎ

 


※ 넥스가드 스펙트라 (NexGard Spectra)를 광고하는 것은 절대 아니예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산 제품이며 솔직리뷰입니다.

보호자분께서 반려견에 맞는 심장사상충약응 구매하시면 됩니다.

제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약국 또한 광고하는 것은 아니에요

궁금한 분들을 위해 지도를 링크해드리는 것입니다.

 

제중약국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kko.to/0kDm4P-fo

 

제중약국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 71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