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정보

[의정부 애견미용실] 호원동 애견미용 & 반려동물미용 : 멍실멍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반려인이라면 반려견 미용을 어디에서 해야 좋을지 고민들 많이 하시지 않나요?

애견미용을 잘못하면 반려견들이 놀라고 스트레스를 받아서

미용을 안 받으려고 한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첫 단추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인터넷 서치를 하루 종일한것 같아요

 

인터넷 서치로 아롱이한테 맞는 애견미용실을 찾게 되어서

같이 공유하면 좋을것 같아 

의정부 호원동에 있는 애견미용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바로 '멍실멍실'이에요

 

멍실멍실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호동로 30 1층 103호 멍실멍실
         (지번)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 357-1 1층 103호 멍실멍실

영업시간 :
월,화,수,금,토,일 10:00 ~ 19:00 / 목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2972-2529

 

 

 

아롱이의 첫 미용이라 많이 알아보고 찾아서 알게된 애견미용실이에요

 

멍실멍실강아지들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미용을 보다 안전하게 하는 것을 추구하는

반려견 미용실이라고 소개되어 있었어요

무엇보다 신뢰가 되었고 믿음이 갔었던것 같아요ㅎㅎ

 

출처 : https://www.instagram.com/damdam_2529/

 

멍실멍실 인스타그램을 보면 애견미용을 어떻게 할지

딱 보이지 않나요?


· 스트레스 받지 않는 미용만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모든 아이들 미용시 참관 가능

· 10살 이상아이들은 보호자 동반시에만 미용 가능합니다.

· 드라이룸X 모든아이들 1:1케어

· 예약취소는 3일전에 / 노쇼시 추후 예약 불가능합니다.

 


멍실멍실 예약하는 방법

 

100% 예약제이기 때문에 예약을 하기 위해서 3가지 방법이 있어요

전화 010-2972-2529 = 전화로 예약하는 방법

카카오톡 ID : damdam2529 = 카톡으로 연락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 damdam_2529 = 인스타 디엠으로 연락하는 방법

 

저는 쉽고 빠르게 전화를 선택을 했어요

전화를 하면 애견미용사님(사장님)이 직접 전화를 받으세요

애견미용사님께서 저희 아롱이 성격이랑 털은 어떠한지

어떤 미용을 원하는지에 대해서

아주 자세하게 물어보세요

그리고서 바로 예약을 하시면 되는데

 

제가 앞서 말했듯이 멍실멍실은 100%예약제이기 때문에

예약하신 손님들이 진~~~짜 많았어요

저는 최대한 빨리 미용을 시키고 싶어 가장 빠른 날짜를 원한다고 하였더니

가장 빠른 날짜가 일주일 뒤에였어요

더 늦출 수 없기에 저는 빠르게 예약을 잡았죠!!ㅎㅎ

 

 

멍실멍실 애견미용 후기

 

또 하나 저를 사로잡았던 것은

애견미용사님께서 아롱이의 성격을 들으시고는

직접 만나봐야 아롱이 성격을 파악하실것 같다고하셔서

예약 전날에 방문하실 수 있는지 여쭤봐주셨어요

저는 방문하게 되면 전화드리고 간다고 했지만

제가 시간이 되지 않아 예약한 날짜에 20분 정도 일찍 방문했어요

 

애견미용사님은 2분이 계셨어요

아롱이는 사람을 많이 경계를 해서

엄청 짖어서 제가 어쩔 줄 몰랐어요...

애견미용사님께서 딱 보시고 아롱이를 파악해 주시더라고요 크~~~

애견미용사님이 아롱이에게 먼저 다가가주시고

아롱이의 성격을 맞춰서 경계를 풀어주시더라고요!

순간 강형욱님인줄 알았어요ㅎㅎ

 

애견미용사님께서 보호자가 직접 보고 있어도 된다고 하셔서

아롱이가 저희가 없어지면 안절부절 할것 같아서

결국은 미용이 끝날 때까지 계속 지켜보게 되었네요

 

아롱이 미용 기다리면서 저는 미용실을 둘러봤는데요

 

 

조남동유기견 보호소에 후원을 하고 있었어요

유기견 보호소 후원이라면 재방문해서 아롱이 발톱 정리해야겠어요!

 

 

멍실멍실 미용요금표예요

반려견미용을 하실분이 있으시면 미용요금표도 궁금하실텐데 참고해 주세요~

 

 

반려견 미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해놓으신것 같아요

더 잘 보일 수 있도록 문도 열어놓고 미용해 주셨어요

 

 

귀여운 강아지 옷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 와중에 강아지 일러스트 너무 귀엽다!!

 

 

 

 

또 다른 한쪽 벽에는 강아지 간식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화학성분이 안 들어간 유기농 간식이더라고요

초록색유기농 현미, 유기농 백미, 황태, 새우, 파래가 들어간 것이고

분홍색유기농 현미, 유기농 백미, 고구마, 토마토, 캐롭이 들어간 간식이더라고요

 

저는 분홍색 수수까까를 사서 간식으로 줬어요!

너무 잘 먹더라고요!! 순간 맛있는 뻥튀기 과자 냄새나서

저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참았어요ㅎㅎ 

 

 

1차 미용을 다 끝내고 목욕도 하고

스파도 했어요 애견미용사님께서 사진을 귀엽게 찍어주셨어요ㅎㅎ

 

 

2차 미용에서 얼굴 라인 부분을 다듬어야 하는데

아롱이가 얼굴 부분에 만지는 것을 너무 겁을 내서

최대한 애견미용사님께서 다듬어주시고 다 끝냈어요

미용 못하면 어떡하지 하고 마음 졸였는데

다행히 끝까지 잘 받았어요ㅎㅎ

 

셀카존에서 귀여운 무지개 목걸이 차고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데

아롱이가 가만히 있지를 않더라고요...

애견미용사님께서 순간 찰칵 찍어서 보내주셨어요ㅎㅎ

 

애견미용사님들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미용도 잘해주시고 애견미용사님들만에 노하우가 있으신것 같았어요!

미용하면서 이런저런 정보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인터넷 서치하고

미용 금액을 지불한 것이므로

솔직한 후기입니다.

 

 


멍실멍실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https://blog.naver.com/damdam2529

 

호원동 멍멍이 미용실 "멍실멍실" : 네이버 블로그

안전하고 재미있는 미용을 추구하는 호원동 멍멍이 미용실 "멍실멍실"입니다 :) ---------------------- 예약문의는 010.2972.2529 카카오톡 damdam2529 인스타그램 damdam_2529 ----------------------

blog.naver.com

멍실멍실 인스타그램 링크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damdam_2529/

 

멍실멍실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s://map.kakao.com/?urlX=509015&urlY=1175285&urlLevel=3&itemId=1233342297&q=%EB%A9%8D%EC%8B%A4%EB%A9%8D%EC%8B%A4&srcid=1233342297&map_type=TYPE_MAP 

 

멍실멍실

경기 의정부시 호동로 30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