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정보

[얼라이브랩] 얼라이브랩 :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 / 트러블&여드름 케어 효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얼라이브랩'브랜드인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니며 제가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한 통을 다 써본 후 포스팅하는 제품 후기입니다.

 

요즘 마스크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생겨서

스트레스받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요

그 외에도 여드름 & 좁쌀여드름 &  뾰루지 등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고생 하시는 분들 계시지 않나요?

 

 제 피부도 민감한 피부여서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는 피부예요

좁쌀여드름이 올라올 때는 갑자기 확 올라오고

안 날때는 또 깨끗하게 안 나더라고요

 

그리고 여자들이라면 한 달에 한 번 마법에 걸리는 날이면

뾰루지 하나 정도는 올라오잖아요... 후...

트러블이 올라 올때 잠재우는게 얼마나 힘든지

그 마음을 너무 잘 알고 있어요

 

이 제품은 사실 아무한테도 알려주고 싶지 않은 제품이었어요

저만 알고싶은 제품이었기 때문에 포스팅을 안 하려고 했는데

여드름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너무 잘 알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포스팅하게된 제품이에요

 

얼라이브랩
제품명 :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
상품 정보 : 트러블&여드름 케어 제품

 

 

 

참고로 사람 피부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제가 써본 후기는 참고해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피부에 관심이 많아서 피부나 화장품에 관한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

광고없이 내돈내산하여 트러블 피부에 효과가 좋았던 제품을 소개하는

유튜버들을 많이 보는데 공통점으로 제품을 추천해 주시는 제품

항상 이 제품을 추천을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얼마나 좋은지 직접 써봐야 알것 같아서

바로 주문을해서 써봤는데

 처음에는 별로 잘 느끼지 못했었는데

사용법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됐어요

 

저는 이제 이 제품이 없으면 불안할 정도로

없으면 안 되는 아이템이 되어버렸어요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가 다 떨어지기 전에

바로 2통을 주문했어요

이제 한 통으로는 불안하기 때문에 2통정도 여유롭게 구비해놨어요ㅎㅎ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는 피지조절과 피부케어에 빠른 효과를 주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피부결점을 커버하여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 줍니다.

 

마스크와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및 피부진정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로 자극없이 케어를 할 수 있으며

센텔라아시아티카성분으로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 완화 속도를 높여 건강한 피부로

되돌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파우더 뚜껑을 오픈하면

얼라이브랩이라고 글이 써져있는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스티커를 제거하고 사용하시면 돼요

 

 

스티커를 제거하면 파우더가 나오는 구멍이 있어요

사용할때 톡톡 두드리면 파우더가 나와요

 

 

센텔러 드레싱 파우더는 파우더 입자가 정말 고운 제형이에요

가볍게 톡톡 두드리면 구멍에서 파우더가 나오는데

정말 부드럽고 밀가루 같은 느낌이에요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고 쉬워요

아침, 저녁 세안 후 기초 마무리 단계에서 파우더를 덜어내어

트러블 부위를 중심으로 톡톡 두르려 흡수시켜주면 되지만

제가 앞서 말했듯이 사용법에 따라서 효과가 드라마틱 해요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 사용방법

 

① 기초 스킨케어 제품에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를 적당량 섞은 후 피부에 발라 흡수시켜줘요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저는 맨 처음 화장솜에 스킨을 묻혀 얼굴 결에 따라서 쓸어 준 다음에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와 스킨을 1 : 0.8 정도 섞어

트러블 위에 직접 손으로 촵촵 두들려 줘요

 

② 트러블이 올라온 부위(스팟)에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를 단독으로 도포해줘요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저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가 로션인데

로션까지 다 바르고 난 후에 신경 쓰이는 트러블 부위에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와 로션을 1 : 0.2 정도 섞어

트러블 위에 두껍게 올려놔요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를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아무래도 파우더데형이다 보니 트러블 위에 딱 두껍게 안 올려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로션을 아주 소량만 섞어서 사용해요

 

③ 매일 사용하는 기초케어에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를 섞어서 사용해줘요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여드름이 났을때는

저는 마지막 스킨케어 제품(로션)에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를 1:1 섞어

얼굴 전체에 발라주기도 해요


피부 트러블로 인해 피부 고민이 많으신 분들

평소 트러블 케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꼭 이 센텔라 드레싱 파우더를 사용해보세요

우리 함께 이쁜 스킨케어해서 건강한 피부 만들어봐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니며 제가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한통을 다 쓰고 써본 제품 후기입니다.

사람마다 피부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제가 소개하는 제품 후기는 참고만 해주세요!

 


얼라이브랩 브랜드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https://www.alivelab-shop.com/

 

얼라이브랩

Different Cosmetics

alivelab-shop.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