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의정부 맛집] 스시오 : 회전초밥전문점, 의정부 호원동 맛집, 초밥 맛집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의정부 호원동 맛집

'회전초밥전문점 스시오'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근처에 마트가 있어서 마트를 갈때마다

유심히 보게 되는 초밥집이 있었는데

블로그인으로서 어떤 곳인지 먼저 많이 알아본 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은 최전초밥전문점으로 유명하더라고요

매번 지나다닐 때마다 사람들도 많고 포장해서 가져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배달도 가능해서 배달로 시켜 먹으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요즘 초밥이 너무 먹고 싶었었는데 바로 포장을 해왔어요ㅎㅎ

 

스시오 회전초밥전문점
위치 : (도로명) 경기 의정부시 범골로 80
         (지번)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60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월~금 15:00 ~ 17:00)
전화번호 : 031-876-5500
포장&배달 가능 / 주차 가능

 

 

 

의정부 회전초밥 스시오는 의정부 경전철 범골역에서 가까이 있어요

버스로는 상우고등학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배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배민을 통해서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저는 초밥집에 들러 포장 주문을 해놓고 포장되는 동안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었어요

주차장도 따로 있고 생각보다 주차공간도 넓어서 차를 가지고 오시면 편하게 주차를 해놓을 수 있어요

 

스시오 가격 및 메뉴판

 

 

런치세트가 가성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런치세트는 평일에만 해당이 되고 오후 2시까지 주문을 할 수 있어요

A세트와 B세트 2종류로 나뉘는데 각 세트당 7.900원이에요

A 세트 광어, 연어, 생새우, 초새우, 참치, 날치알군함+미니우동

B 세트 광어, 연어, 생새우, 문어, 초새우, 참치, 소라, 가리비+미니우동

런치 단품 메뉴로는 회덮밥 7.000원, 우동 5.000원으로 주문할 수 있어요

 

매장에서 회전 초밥을 드시는 경우에는

스페셜 접시와 블랙 접시를 제외한 모든 초밥 한 접시당 1.690원이고

스페셜 접시6.000원 / 블랙 접시는 4.000원이라고 해요

 

 

포장메뉴로는 다양한 초밥들이 있어요

특 모듬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저는 연어초밥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고민 끝에 연어초밥을 선택을 했어요ㅎㅎ

 


생연어초밥 (10p)

16.000원

회덮밥

9.000원

 


저는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을 해왔는데

부모님께서 여름에는 최대한 초밥을 안 먹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참고 참다 몇 개월 만에 먹는 연어초밥인지

포장해서 집가는 동안 너무 먹고 싶어서 힘들었어요

 

반응형

 

생연어초밥 (10p)

 

 

정말 정갈하고 이쁘게 줄세워서 포장을 해주셨네요

빛깔과 색감이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초밥 중에서 연어초밥을 가장 좋아하는데

연어초밥도 많이 먹으면 기름지기 때문에 또 빠르게 물리더라고요

그래서 딱 10p만 포장을 했는데

너무 오랜만에 먹는 초밥이어서 그런지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고요ㅠㅠ

 

.

초밥을 포장해오면 미소된장국과 락교, 생강, 와사비 간장도 같이 포장해서 주세요

저는 초밥을 직접적으로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는것 보다는

생강은 와사비 간장에 듬뿍 묻혀서 초밥에 묻혀 먹는걸 가장 좋아해요

 

회덮밥

 

 

 

회덮밥은 저의 친오빠가 주문한 건데

회덮밥 비주얼은 정말 좋고 맛은 있으나

음.. 회덮밥은 사실 너무 실망했어요 웬만한 음식은 잘 실망하지 않은편인데

스시오 회덮밥 정말 실망했네요...

가격에 비해서 정~~~~말 못미치는 것 같아요 포장한 통만 엄청 커요

1인분도 아닌 밥의 양이 정~~~~~말 적었어요 정말 깜짝 놀랄 정도로 놀랬어요...회덮밥을 많이 먹어봤지만 이렇게 양이 적은곳은 처음 봤어요 회로는 연어만 들어갔는데연어는 깍두썰기형식으로 10조각에서 11조각이들어있는데 야채도 정말 조금 들어있고그냥 3입 먹고 끝나버렸어요...누구 코에 붙이라는 건지 회덮밥은 안녕...

 

매장에서 먹는 회덮밥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문제의 회덮밥 정말 실망했네요...

초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초밥은 먹으러 갈 것 같은데

너무 실망이 커서 그냥 직접 매장에 가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릴게요

배달에 민족에 찾아보니 음식을 주문한 수량대로 요구르트를 주시는 것 같은데

요구르트도 딱 한개만 넣어주셨네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리뷰입니다.

사람마다 음식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 맛집 리뷰는 참고만 해주세요~

 


회전초밥전문점 스시오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kko.to/ceKVl9zfo

 

회전초밥전문점 스시오

경기 의정부시 범골로 80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