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정보

[에어팟 프로 케이스] 나이키 에어팟 프로 케이스 / 나이키 신발 키링 / 나이키 스트랩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에어팟 프로 케이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에어팟 프로를 샀다면

옷을 입혀줘야겠죠??ㅎㅎ

소개할 케이스는

'나이키 에어팟 프로 케이스 / 키링 / 스트랩' 입니다

 

나이키 에어팟 프로 케이스 / 키링 / 스트랩

스포츠 브랜드는 로고가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요즘 나이키 신발에 빠져있어서

케이스도 나이키 로고가 있는 제품을 찾아 봤어요

나이키 제품을 본떠서 만든 에어팟 케이스와 키링, 스트랩이에요

 

이번에도 케이스를 고르고 고르느라

정말 많은 고민을 한 것 같아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제품이 잘 보일 수 있도록

오렌지 컬러 배경에서 찍어보았어요

 

'나이키 X 오프 화이트 케이스'예요

콜라보한 디자인으로 구매를 했고요

투명 케이스인데 하드케이스라 너무 좋고

떨어트렸을때 충격이 덜 할 것 같아요

아주 정말 좋네요ㅎㅎ

 

 

'나이키 X 오프 화이트 스트랩'이에요

화이트로 사고 싶었지만

품절인 관계로 블랙으로 샀는데

화이크 스트랩 구매평을 보니 퀄리티가 괜찮아 보였는데

음.. 블랙은 퀄리티는 살짝 아쉬운 점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맘에 드네요ㅎㅎ

 

 

 

 

'나이키 X 오프 화이트 신발 키링'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나이키 신발 미니어처인데

제가 찾아본 사이트에서

나이키 신발 키링 종류가너무 많아서

이것 또한 정말 고민을 많이했네요ㅎㅎ

 

깔끔하고 케이스와 전체적으로 맞추려고

화이트로된 컬러로 선택을 했어요

퀄리티도 정말 만족이에요!!

 

2개를 주문하게 되면

귀여운 미니어처 나이키 박스로 포장이 돼서

한 켤레가 발송이 된데요

 

1개 주문 시에는 한 쪽만 발송이 되고

오른쪽, 왼쪽이 랜덤으로 발송이 돼요

 

나이키에서 에어팟 케이스와 키링을 출시했다면

나이키 정품을 샀을 텐데

나이키에서는 케이스와 키링을 출시하지 않은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링크 걸어둘게요~

※사이트를 광고하는것은 아니예요!

궁금할 분들을 위해 사이트 링크를 올려놓은거에요

저는 이 모든 제품을 내돈내산했습니다

http://acccc.shop/index.html

 

ACCCC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acccc.sho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