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양주 가볼만한곳] 양주 나리공원 & 나리공원 주차장 & 사전예약(무료입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잇입니다 :)

 

오늘은 양주에 가볼만한곳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요즘 선선한 가을바람과 드라이브하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양주 나리공원에 다녀왔어요

 

양주 나리공원 하면 천일홍핑크뮬리로 가장 유명한 것 같아요

경기권 꽃축제하면 제일 규모가 크고 유명한 네임드 축제가 된 것 같아요

 

 

양주 나리농원
위치 : 경기 양주시 광사동 814
관람일정 : 2021년 9월 15일 ~ 10월 20일
관람시간 : 매일 09:00 ~ 18:00 / 17시입장마감
전화번호 : 031-8082-7227
주차 가능

 

코로나로 인해서 개방을 하지 않고 있다가

2021년 9월 15일부터 제한 개방을 시작했어요

 

나리공원 주차장

 

 

저는 내비게이션을 잘못 치고 갔는지 골프장 주차장으로 잘못 들어갔었어요

골프장 주차장 앞에 나리공원에 오신 분들은 이곳이 아닌 나리공원 주차장을 이용해 달라고

앞에 쓰여있더라고요 저처럼 잘못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가 봐요

 

주차장은 정말 넓어요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1주차장 : 양주시 광사동 814번지 (국민체육센터 우측)

2주차장 : 광사동 699-2번지 (국민체육센터 좌측)

 

대중교통 이용시

 

양주역 시청 방향 80번 버스 또는 77-1번 버스 승차 후 나리공원에서 하차하시면 돼요

 

나리공원 입장안내 및 매표소

 

 

 

나리공원(나리농원) 입장은

양주 시민과 사전예약자는 무료이며, 관외 현장 입장 자는 유료예요

 

어른(개인) 2.000원 / 어른(단체) 1.000원

청소년·군인(개인) 1.000원 / 청소년·군인(단체) 500원

 

 

인터넷 예약자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발권매표소에서 티켓을 발권 받아 제시하면 돼요

 

나리공원 입장 시 080-216-7997 안심콜 체크인과 체온 측정은 필수예요

 

· 사전예약자는 발권 없이 바로 입장

· 양주 시민은 신분증 제시 무료입장 가능

· 결제는 카드만 가능

· 1회 발권 인원 최대 6명이라고 아니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나리공원 사전에약

 

사전예약을 할 경우에는 입장료 무료이며

대기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해요

 

양주 시청 홈페이지에서 '나리농원'을 검색한 후 일자와 회차를 선택해서

예약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해요(단, 선착순이에요)

 

현장 입장 인원 제한 없이 현장 발권으로 방문이 가능해요

 

양주 시민 입장료가 무료이니 신분증을 꼭 지참해 주세요

 

양주 나리농원 사전 예약하는 홈페이지예요

https://m.booking.naver.com/booking/6/bizes/584406

 

네이버 예약 :: 2021 양주시 나리농원 사전 예약

예약 시 확인 메시지 제시하고 바로 입장 예약시간 기준 20분 이내 입장 요망 당일예약은 최소 3시간 전 가능 전화문의 031-8082-7227

m.booking.naver.com

 

나리공원

 

 

입장을 하면 나리농원 안내도가 있어요

장미, 핑크뮬리, 천일홍, 아스타, 억새, 미니해바라기, 가우라, 댑싸리, 코스모스, 칸나, 백일홍 등

아주 다양한 꽃들이 피어있어요

 

 

귀여운 호박들도 있는데 호박밭이 총 3곳이 있는데

사진으로는 담을 수 없을 만큼 너무 멋있고 눈에 많이 담아두고 싶은 곳이었어요

 

 

코로나 이전에는 천일홍 축제를 진행했었지만

이번에는 개방만 하고 축제는 진행하지 않는다고 해요

 

 

핑크뮬리 처음 보는데 왜 핑크뮬리에 열광하는지 알겠어요

가장 눈에 들어오고 가을바람에 흩날릴 때 너무 이쁘더라고요

커플들이 이곳에서 가장 사진을 많이 찍고 있었던 기억이...ㅎㅎ

 

 

저는 댑싸리가 가장 맘에 들었던 것 같아요

약간 다른 나라에 와있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리고 그냥 이유 없이 스폰지밥이 생각이 났었어요

스펀지밥 만화에 나오는 해초류 같은 느낌이 너무 많이 들더라고요

 

 

 

억새 종류팜파스까지 사실 다 처음보는 종류들이었어요

제가 갔을때 살짝 날씨가 흐렸었는데

화창한 날에 가면 더 좋았을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ㅎㅎ

 

 

중간중간에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제가 찍은 2곳 외에도 다양한 곳에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요

 

 

어디서 종소리가 들려서 종소리에 이끌려서 올라간곳이었어요

 

 

도착해서 보니 사랑의 종소리가 있었어요

천일홍의 꽃말인 "변치않는 사랑"처럼

사랑의 종을 치면 영원한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의미로 치는 건가 봐요

저는 솔로이기 때문에 패스~후...ㅎㅎ

 

 

 

 

 

그 외에도 다양한 꽃들이 정말 많이 피어있었어요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이니 한번 정도 방문해서 꽃을 보면서 힐링하면 좋을 것 같아요

멀리 가지 않아도 근교 아름다운 꽃들을 만날 수도 있고 가볍게 나들이 다녀오면 좋을듯해요

 

이곳에는 그늘이 없으니 개인 양산을 준비해서 가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닌 직접 제가 여행한 장소이며

여행 후기 리뷰입니다.


양주 나리공원 카카오맵 링크입니다.

http://kko.to/cG5Ls09fj

 

나리공원

경기 양주시 광사로 131-66

map.kakao.com

 

반응형